이 연구는 귀하의 브랜드 관리를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배우거나 놓치거나

이 연구는 귀하의 브랜드 관리를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배우거나 놓치거나

Coy 0 3

6부작 시리즈는 2013년에야 가상으로 문을 연 맨체스터 기반 브랜드인 In The Style에 초점을 맞춥니다. 비교적 젊은 기업가 Adam Frisby가 설립한 이 회사는 BBC에 따르면 현재 매출이 3,000만 파운드이며 영국의 패스트 패션 거대 기업과 경쟁할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중고 의류를 저렴한 상품과 일반적으로 감당할 수 없는 상품 모두에 접근하는 방법으로 보았습니다. 추운 날씨에 옷을 입는 것을 흥미롭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교훈을 제공하며, 옷을 부피가 커지지 않고 각 조각을 보여주면서 겹쳐 입고 겹쳐 입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의류와 패션이 행동과 감정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이해하려면 더 많은 학술 연구가 필요하지만, 우리의 실제 경험에 따르면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여전히 비교적 젊은 디지털 마케팅 채널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과 브랜드에 어떤 이점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불확실성이 많습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브랜드가 목표 소비자 중 한 명인 당신과 공감할 수 있도록 뒤에서 일하는 강력한 브랜드 관리자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략: 현재 브랜드가 귀하에게 적합하다면 성공을 망쳐 놓지 마십시오.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한 사람이 트윗했습니다. 테스코 매장에서는 가격을 위해 품질을 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도매점에서 드레스 6벌을 구입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3배 가격에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Eastern Daily Press에 따르면 미디어, Kream 추천인 코드와 가입쿠폰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마케팅 및 기술 변호사인 Amanda Schreyer는 Business Insider에 일반적으로 인플루언서 계약에서 "영구 사용"과 같은 용어에는 평균보다 높은 수수료 또는 장기 약정이 적용된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엣지 있는 패스트 패션 브랜드인 Fashion Nova는 Cardi B부터 Kylie Jenner까지 3,000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및 유명인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지난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서 Wikiquote를 사용하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브랜드 메시지나 주제와 일치하는 관련 인용문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사는 모든 대상의 가장 실제적인 모습이며 완벽한 광고는 대상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의 강점, 특성, 이점 및 가치를 반영해야 합니다. 관리자는 클라이언트를 위한 단일 Instagram 게시물의 가치가 약 10,000달러라고 말했는데, kreamevent.com 이는 Fashion Nova가 전체 패키지에 대해 제공한 금액보다 적었습니다. 지불: 브랜드에서 선물한 8개 품목 패키지. 품목은 빠르게 사진을 찍어 Instagram에 바로 게시합니다. 1,000개 이상의 제조업체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공급망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은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있습니다. 의류 판매가 감소한 이유 중 하나는 많은 소비자가 트렌디한 옷을 사는 데 관심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시리즈는 인더스타일이 여름 세일을 늘리기 위해 2주마다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한다. 일단 전투에서 승리하면 고객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자신의 문제에 대한 최선의 솔루션이라고 믿기 때문에 판매가 쉽습니다. 만족한 고객은 브랜드 지지자가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회사는 일반적으로 효율성보다는 제품 혁신 및/또는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려고 합니다. 관리자와 에이전트의 이러한 불만에도 불구하고 Fashion Nova는 팔로워 수가 더 적은(일반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100,000명 미만) 다수의 "마이크로" 및 "나노" 인플루언서와 제휴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1,900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는 Fashion Nova Instagram 계정을 잠깐 살펴보면 브랜드가 자사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한 다음 회사를 태그하여 후원 계약을 맺었거나 선물을 받았음을 나타내는 인플루언서(주로 마이크로 및 나노 인플루언서)의 이미지를 다시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 회사의 쓰레기 관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온라인으로 회사에서 스킵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은 브랜드 관리의 핵심입니다. Business Insider와 인터뷰한 두 명의 에이전트는 Fashion Nova가 계약 계약에 "영구 사용"이라는 용어를 포함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브랜드에 콘텐츠를 영구적으로 사용하고 용도를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Business Insider는 인플루언서와 협력하는 5명의 인재 관리자 및 에이전트와 함께 Fashion Nova가 최근 제공한 캠페인 질문 및 평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회사가 시장 가격보다 훨씬 낮은 가격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을 보여주는 Fashion Nova의 두 가지 공유 캠페인 개요를 말했습니다.

0 Comments